시애틀=황준호 기자

시애틀=황준호 기자

GSM 선한목자 선교회

“2021년까지 선교사 1000 후원자 2000 목표”

후원자와 선교사를 일대일로 연결하고 후원금 100% 전액을 선교사에게 보내는 GSM 선한목자 선교회(대표 황선규 목사, 이하 GSM)가 12월 6일 오후 6시, 미국 워싱턴주 시택 공항 힐튼호텔에서 '2014 GSM 선교의 밤'을 개최했다. GSM은 2002년 7월 1일에 11명의 후원자가 6명…
타코마 중앙장로교회 이형석 목사

타코마중앙장로교회, PCUSA 탈퇴 및 ECO 가입 결의

워싱턴주 타코마에 소재한 타코마중앙장로교회(담임 이형석 목사)는 공동의회 투표를 거쳐 PCUSA 교단 탈퇴를 결정하고 ECO 가입을 추진하기로 결의했다. 타코마 중앙장로교회는 지난 16일 공동의회 투표에서 88%가 PCUSA 교단 탈퇴를 찬성했다. 중앙장로교회는 앞으…
캐네스 배 선교사

케네스 배 선교사 “하나님 의지하며 희망 놓지 않았다”

지난 8일 북한 석방 후 언론 인터뷰를 하지 않고 자택에서 가족들과 함께 휴식을 취해 온 케네스 배 선교사가, 16일(이하 현지시각) 여동생 테리 정 씨가 출석하는 시애틀퀘스트교회(담임 유진 조 목사)에 방문해 짧은 감사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한인인 조 목사가 …
시애틀기독교회연합회, 서임중 목사

서임중 목사가 35년 목회 중 누구와도 충돌 없었던 비결

“이곳은 강단입니다. ‘45년 동안 예수 믿으면서 단 한 번도’라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제 입에 원망 없습니다. 불평 없습니다. 제 입에서 남의 말 나쁘게 한 기억 없습니다, 남 비판한 말 내 입에 없었습니다. 정죄하지 않았습니다. 목숨을 걸고 지켰습니…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