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2주 간 1학기 2세션 참여자 모집

크로스 디사이플스 CRD
▲CRD 리더 정기모임, 제2회 씨알이의 날, 제12회 사랑의상자 등 행사 모습. ⓒCRD

크로스 디사이플스(cross disciples, 이하 CRD)가 2024년 1학기 2세션 독서모임 참여자를 모집한다.

‘삶의 현장 속, 우리의 십자가를 지고 빛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CRD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각자 삶의 현장에서 탁월함으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미션으로 크리스천 청년 세대에게 플랫폼과 서비스,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하나님 나라의 회복에 힘쓰고 있다.

CRD는 지난 2017년부터 크리스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청년들을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독서모임을 전개하며, 총 365개의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약 4,120명의 크리스천 청년들을 만나왔다. 더불어 6,500명가량의 SNS 팔로워들에게 주중에도 하나님과 동행할 수 있도록 돕는 신앙생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천 청년 네트워킹 행사 ‘씨알이의 날’, 홀몸 어르신 말벗 봉사 소셜 캠페인 ‘사랑의 상자’, 저자 초청 북토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크리스천 청년 세대에게 안전하고 체계적인 주중 훈련 공동체를 마련해주고 있다.

크로스 디사이플스 CRD
▲다양한 크리스천 청년들과 함께하는 CRD 독서모임. ⓒCRD

2024년 1학기 CRD 독서모임은 4월 6일 1세션을 마무리하고, 오는 4월 15일부터 5주간 2세션 독서모임이 새롭게 시작된다.

2세션 독서모임은 △크리스천 지갑사용설명서: 쩐지기 훈련 △일과 삶을 콘텐츠로 표현하는 법: 크리스천의 차별성 △크리스천 인사이드아웃 : 내면의 나를 만나다 △일-가족 시너지 등 재정, 인간관계, 결혼, 커리어, 퍼스널 브랜딩 등 크리스천 청년들이 관심 있는 다양한 주제로 개설된다.

지난 학기 참여자들의 독서모임 재참여 의사 및 지인 추천 의향은 97.7%라고 한다. 한 참가자는 “확실히 혼자 독서할 때보다 더 풍성한 나눔을 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양한 나눔으로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CRD 정현희 대표는 “앞으로도 크리스천 청년들이 복음 안에서 건강하게 자신을 돌보면서 각자의 영역에서 탁월함으로 열매 맺을 수 있도록 잘 돕고, 하나님 나라를 품어 세상에서 빛을 낼 수 있도록 더욱 가까이 함께 호흡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2030 크리스천 청년들과 함께 주중 훈련 공동체로 만나 그리스도인으로서 실질적 삶의 변화와 성장을 만들어갈 수 있는 CRD 독서모임은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정보는 크로스 디사이플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https://crossd.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