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JDM 청소년여름수련회가 ‘믿음으로 승부를 걸어라!’는 주제로 8월 2일(수)부터 5일(토)까지 호서대학교 산학융합캠퍼스(당진)에서 진행된다.

JDM은 30여 년간 전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수련회를 섬기고 있으며, JDM 청소년여름수련회는 전국 유일무이한 3박 4일의 성경 중심 수련회다.

훈련되고 헌신적인 대학생들이 리더가 되어 4일 동안 청소년들을 양육하고 기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교사들을 위한 교육, 교제, 기도의 시간이 마련된 교사마당이 있다. 3일 동안 한 명의 강사로 본문중심 주제강의를 전하는 특별한 은혜가 있다.

이번 수련회 주제 강의는 양권순 목사(활주로교회 담임, 한국침례신학대학원 목회연구원 출강)를 초청해 요한복음 말씀을 듣게 된다. 특강으로는 허용석 목사(모퉁이돌교회), 이창수 교감(삼척서부초등학교 교감)을 통해 교회와 학교에서 믿음으로 승부를 거는 도전의 말씀을 듣게 된다.

교사마당에서는 류희성 목사(나들목 양평교회)를 통해 성경으로 승부하는 교사에 대해 듣게 된다. 집회의 은혜를 더해 줄 특별순서로는 김용성 테너(팝페라 그룹 포엣), 피아체볼레H(유상연&김영주)가 찬양으로 섬긴다.

7월 17(월)까지 3만원 예약 등록할 경우, 회비 1만원 할인 혜택이 있다.

등록신청 : blog.naver.com/youth-jdm
문의 : 010-9090-0796 임진혁 강도사(JDM 청소년선교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