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tv
▲달란트TV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들. ⓒ달란트TV 제공

달란트TV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재고 물품을 팔아주는 ‘떨이 마켓’을 3월 중 오픈한다.

여러 가지 경기 악화로 쌓여만 가는 재고상품들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병행하며 정기적인 행사를 통하여, 이벤트 상품들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온라인은 달란트TV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운영 중인 SNS 채널에서, 오프라인은 매월 특별한 날을 정하여 달란트TV의 스튜디오나 협력사의 매장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오프라인 판매 목록은 사전에 달란트TV의 달란트 뉴스란에 소개된다.

또한 달란트TV는 언박싱 형태로 상품을 소개하는 ‘달란트 리뷰’를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배우 임나경, 아나운서 지수연, 쇼호스트 박하진, 류호빈, 모델 최유진 등 유명인들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달란트TV는 자신의 달란트(재능)를 통하여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직업과 재능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소개하는 것이 주요 콘텐츠다.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달란트 이야기, 달란트 인터뷰, 달란트 탐방, 달란트 리뷰, 달란트 콘서트, 달란트 뉴스 등이다.

달란트TV는 이번에 ‘달란트 미션’이란 이름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오픈할 예정이다. 달란트TV가 출연할 이들에게 미션을 주고 성공한 이들에게 상품이나 상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일부 비용(물품)은 출연자 이름으로 소외 계층들을 돕는 일에 사용된다.

달란트 미션은 웃을 일이 많지 않은 요즘, 자신의 끼와 재능을 살려 사람들에게 웃음과 기쁨을 전하기 위한 코너로 노래, 댄스, 연기, 입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출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달란트TV로 문의하면 된다.

영상 링크 : https://youtu.be/GBMASy7SU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