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약 10만 평의 지식산업센터
국내 최초 워라밸 복합 문화공간으로 공급될 전망
100% 가로대면 스트리트형 상가로 이국적 쇼핑 환경 제공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하남미사 지구에 한강 이남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인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가 지난달 26일 분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가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한강에 인접한 쾌적환 환경은 물론 뛰어난 서울강남 접근성을 갖춰 주거와 업무환경이 조화로운 자족도시로 부상 중이다.

미사강변도시는 도시 내 3만 6000여 가구에 달하는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근 서울 강동구와 다산 신도시를 인접하고 있다. 또 미사강변도시 내 자족시설 1-1, 2 블록에 공급되는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는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약 10만평에 이르는 대형 지식산업센터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섹션오피스 1173실과 기숙사 392실, 근린생활시설 398실, 대규모 운동시설 1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대지면적 3만 8,713㎡, 연면적 31만 5935㎡이르는 초대형 지식산업센터로서 한강 이남 최대규모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업무, 주거, 쇼핑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워라밸 복합 문화공간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조감도.

특히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내 398실에 달하는 북유럽 테마 스토리몰은 100% 가로대면 스트리트형 상가로서 단조로운 쇼핑 환경에서 탈피해 이국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만큼 미사강변도시 내 새로운 중심상업시설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스카이폴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한강과 대형공원을 인접하고 있다는 점으로 수변데크, 숲속놀이터, 잔디광장, 종합운동시설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스카이폴리스 만의 ‘CBRE 임대케어 서비스’로 임대 위탁 조건에 맞춘 브랜드를 선별해 계약자의 성공사업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다.

무엇보다 정부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의 김포-하남 노선 신설을 추진 중이며 9호선 ‘광역교통2030’을 포함해 9호선 하남~미사역 노선이 연장된다.

분양 받을 시에는 먼저 가맹 브랜드를 풀구성하여 분양계약자 투자성향을 파악한 뒤 전문 임대에이전트를 선정한다. 준공 1년 전에는 시장 및 상권 상황을 고려한 임차계획을 수립하고, 브랜드 풀 재구성 및 접촉, 투자계약서 LOC 등을 접수한다. 준공 6개월 전에는 임대위탁 투자자 상담 및 테넌트 매칭, 임차조건 협의 및 임대차 계약을 체결한다. 이후 사후 운영관리 시스템을 통해 상가활성화 및 투자만족도를 끌어올리게 된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분양 관계자는 “최근 동탄2 신도시, 다산 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 내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들이 기업은 물론 투자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 완판을 기록하는 등 지식산업센터 시장의 상황이 좋다”고 전했다.

문의: 1688-4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