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톤 디시 국회 의사당 앞 성경 읽기 마라톤 행사 ⓒdcbiblemarathon.org

26회 연례 미국 국회의사당 성경 읽기 마라톤 행사가 5월 3일 주일 저녁 6시 부터 7일 정오까지 워싱톤 디시에 있는 국회 의사당 웨스트 프론트에서 열린다.

창세기 1장 1절을 시작으로 90 시간을 연속으로 성경 안에 있는 모든 말씀들을 주석 없이 성경의 마지막 책인 계시록 마지막 장까지 큰 소리로 읽는다. 5일의 기간 동안 수백 명의 성경을 믿는 신자들이 미국 대통령이 취임 선서를 하는 자리인 국회의사당 웨스트 프론트에서 성경을 읽고, 듣고, 기도한다.

미국 전역에서 각기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온 신자들이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서 모인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독교 리더들과 목사들이 거리의 사람들과, 가족, 군인, 어린이, 간호사, 교사, 그리고 일반 신자들과 함께 서서 하나님의 말씀을 높인다. 매년 세계 각국에서 온 방문자들 또한 각자 나라의 언어로 국회의사당 앞에서 성경을 읽는다.

미국 국회의사당 성경 읽기 마라톤은 기도와 말씀의 한 주 동안의 축제의 일부분이며 나라의 수도뿐 아니라 국가적인 행사이다. 성경읽기 마라톤은 많은 각 주의 수도와 카운티에서 5월 7일 국가 기도의 날과 함께 일어 날 것이다.

성경 읽기에 참여 하는 분들은 테리 섀퍼 홀을 통해서 성경 읽는 시간을 예약 할 수 있다.

Terry Shaffer Hall
Email: dcbiblemarathon@gmail.com
Call: 202-441-6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