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찬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접어들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 성수기를 맞이해 파격적인 분양 조건의 회원권을 접수 중이라고 밝혔다.

겨울성수기 맞이 분양 상품으로는 만기시 전액 원금을 보장해주는 콘도 회원권이며, 현재 대명리조트 전액 만기환급 콘도회원권 분양 상품은 일부 구좌가 마감되고 한정 구좌로만 진행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특별분양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에서 일시불 가입시 8% 할인가 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평생회원권인 공유제(등기제)와 계약만기시 전액원금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계약금은 패밀리는 300만원, 스위트는 500만원 납부시 바로 이용 가능하며, 잔금은 한달 내 납부시 일시불 인정 8% 할인 적용된다.

패밀리&스위트는 기명 기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는 회원 가격의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 골프장 50%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분양권 가격은 원룸스타일 패밀리형 2250만~2980만원, 투룸스타일 스위트형 3200만~424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최고급 리조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 뿐 아니라 소노빌리지, 델피노빌리지, 그리고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 회원권 분양권 가격은 최저가 1억원대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실버, 골드, 로얄스위트 회원권으로 나뉘며, 평형대별로 잔여 분양하고 있다. 마감된 평형대가 있으므로 문의 후 검토하는 것이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