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광 목사(강남순복음교회 담임, 강남금식기도원 원장).

기도하면 기적이 더 많이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기도를 많이 하는 기도원에서 기적이 많이 체험됩니다. 보통 기도원에 오는 성도들은 자신이 당면한 여러 어려운 문제들을 가지고 기도원에 옵니다. 기도원에서 기도하는 사람의 대부분은 기적을 바라는 사람입니다. 기도원은 쉬지 않고 열성적으로 기도를 하는 곳이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기도 응답을 경험하면서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되는 곳이 됩니다. 불치병에 걸려도 하나님께 기도해서 응답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암에서 낫는 사람도 있고, 재판에서 이기는 사람도 있으며, 부동산도 팔리게 되고, 하나님께 기도해서 응답받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수백 명씩 수천 명씩 기도원에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강남금식기도원은 여러 가지로 유명하지만, 특히 축복의 은사 때문에 유명한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기도원에 열심히 다니기에 “기도원에 왜 자주 옵니까?” 하고 물어봤습니다. 그랬더니 “기도원에 와서 설교를 들으면 신이 납니다”라는 것입니다. 이유를 들어 보니 “목사님이 설교하실 때 100억의 축복과 100배의 축복, 100세의 축복을 설교하시니까 신이 납니다. 그래서 그 설교 들으러 자주 옵니다”라고 합니다. 미국의 기업가 앤드류 카네기도 “믿음을 가지면 물질과 번성의 복을 받는다”라고 말했습니다. 부자가 된다고 믿는 사람은 부자가 되지만, 거지가 된다고 믿는 사람은 거지가 됩니다. 우리의 믿음에 따라 우리가 풍요로워지고 부자도 되며 서로 나누는 복된 삶이 됩니다.

갈라디아서 3장 9절 말씀 “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 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고 말씀했습니다. 아브라함이 먼저 복을 받은 것은 믿음으로 순종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나도 이제는 믿음으로 순종해서 아브라함처럼 복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고 기도하셔서 여러분께 아브라함의 복이 함께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신명기 4장 40절 말씀 “오늘 내가 네게 명령하는 여호와의 규례와 명령을 지키라 너와 네 후손이 복을 받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서 한없이 오래 살리라”고 말씀했습니다.

아브라함과 같이 건강 장수의 축복을 받으려면 여러분의 가정이나 후손을 위해서 기도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사고 나지 않게 하시고 일찍 죽지 않게 하시고, 건강 장수해서 100세의 건강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하고 기도해야 합니다. 아브라함이 믿음으로 순종해서 복 받은 것처럼, 여러분도 이삭을 바치라고 하면 바치고 물질을 바치라고 하면 바치고 고향 땅을 떠나서 가나안 땅으로 가라고 했을 때 가서 믿음으로 복 받을 것을 생각하고, 말씀대로 살고 하나님께서 함께하실 때 여러분에게 아브라함과 같은 복이 임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갈라디아서 3장 14절에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유대인들만 아브라함의 복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이방인들도 아브라함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순종하면, 아브라함의 복을 다 받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프랑스의 파스칼은 “모든 위대한 사업은 믿음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과학도 믿음으로 시작한 것입니다. 비행기도 사람이 하늘을 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시작해서 만들게 된 것입니다. 세상 만사가 다 믿음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의심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고 믿으시기 바랍니다. 믿음이 있을 때 가정도 행복합니다. 부부가 서로 믿어야 행복하지 서로 믿지 못하면 나중에는 헤어지게 됩니다. 가정의 행복도 믿음이고 사업에 성공하는 것도 믿음이며 건강 장수하는 것도 믿음입니다. 앞으로 우리도 하나님의 복을 많이 받고 놀라운 역사가 나타날 때, 우리와 우리 교회를 통해서 믿음을 가지고 충성한 여러분과 자손이 다 잘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