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퍼스펙티브스 포스터. ⓒNow Mission 제공

나우미션(Now Mission) 주최 일터퍼스펙티스브 훈련과정이 오는 10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강의 내용은 ‘일터와 세계관 & BAM’, ‘일터와 소명 & 영성’, ‘일터와 문화 & 윤리’, ‘일터와 현장 이야기’, ‘일터와 리더십’, ‘일터와 돈’, ‘일터와 BAM & 세계선교’ 등이며, 송동호 목사(Now Mission), 오규덕  박사(오쌤커리어연구소), 정호준 목사(바젤미션하우스) 등이 강사로 나선다.

8주간의 훈련은 일터에 대한 성경적 관점을 열어 주고, 이미 현장에서 BAM(Business As Mission)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고 있는 전문 강사들의 강의와 토론과 과제, 아우팅, 그리고 팀 프로젝트 등을 통해 우리의 일과 삶과 일터를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게 하고, 적극적으로 선교적 삶을 살게 하는 BAM Basic 과정이다.

주최측은 “우리들의 일터와 삶의 자리에서 선교적을 삶을 고민하며 그 길을 찾고 계신 분들, 그분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내일을 새롭게 준비하기 위해 특별한 계기를 만나고 싶은 분들에게 그 해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시간은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장소는 Now Mission 사무실(9호선 공항시장역, 5호선 송정역)이다. 비용은 16만 원(마감 10월 8일).

문의: 070-7574-1391(최유경 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