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창업아이템인 고깃집은 트렌드와 콘셉트에 따라 유연한 대응이 가능해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하지만 이미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하고 고객들의 니즈가 상당히 까다로워졌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만한 마케팅이나 경쟁력을 갖추고 있지 않으면 창업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가운데, 독특한 고기 굽는 방식에 고소하고 촉촉한 고기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나이스투미츄'가 최근 유망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나이스투미츄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녹여 담은 프렌치 캐주얼 고깃집 브랜드로, 고기 자체의 맛을 끌어 올리는 기술 개발과 세련되고 아늑한 매장 인테리어를 갖춘 것이 특징.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다리미처럼 생긴 웨이트다. 나이스투미츄는 기본적으로 특화된 숙성 기술을 바탕으로 전용 제작 불판에 웨이트를 이용하여 고기를 굽는다. 고기가 맛있게 익는 불판 온도인 250도에서 고기의 육즙을 잘 살려주는 시간인 44초간 고기를 눌러 구워 육즙과 고기 고유의 맛을 고스란히 살려내는 것. 치즈 계란찜이나 매쉬드 포테이토, 맥 앤 치즈 등의 특별한 사이드 메뉴와 자몽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등의 색다른 음료들도 제공한다.

맛도 맛이지만 기존 고깃집의 인식을 탈피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나이스투미츄만의 차별점이다. 고객의 시선을 끄는 주목도 높은 외관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세련되면서 편안한 내부공간은 고객들로 하여금 마치 카페를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나이스투미츄 관계자는 “나이스투미츄는 고기 자체의 맛을 끌어 올리고 그와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수년에 걸쳐 개발했으며, 촉촉하고 고소한 고기 맛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테이스티로드>, <생생정보통>, <찾아라 맛있는 TV> 등의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 메뉴와 표준화된 주방 시스템으로 인건비 및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장 운영 지원 시스템과 교육 훈련 시스템, 물류 배송 콜드체인 시스템 등 본사의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성공 창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나이스투미츄는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열고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홍대점, 대학로점, 라페스타점, 경북대점, 평택역점, 사우점, 병점점, 부산 서면점, 대구 광장점, 동성로점, 성서계대점, 구미 인동점을 운영 중이다. 이 외에 영남대점, 상인동점, 광안리점, 학동점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대구 경북대점의 경우 안정적인 매출에 힘입어 오픈 6개월 만에 대구 동서로점을 추가 오픈하여 두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고, 부산 서면점은 오픈 2개월 만에 추가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

창업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icetwomeatu.co.kr) 및 전화(1644-92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