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플로리다에 퍼드 세바스찬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마지막 말씀인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말씀에 순종하고자 '하나님 성경 모험' 모바일 앱 게임을 출시 했다. 

아이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사용 가능한 게임을 만들고 나서 NGF 조직의 전국적인 비영리 프로그램인 삶의 파트너쉽에  두번째 기회 (SCAL)와 파트너 쉽을 결성했다. 세바스찬 목사의 목표는 전 세계 1억명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는 것이다. 

게임에서 파생 된 광고 수입의 100%가 인간, 동물,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와의 작업을 위해 국가 평생 텔레비전 상을 수상했다 SCAL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역자인, 세바스찬은, "부모들은 아이들이 게임을 하지만 오늘날 나쁜 영향을 주는 대부분의 게임들 같지 않고 폭력적이지 않은 게임들을 찾길 원하는데 이 게임이 바로 그렇다. "

이 게임은 여러 레벨에 있는 구슬들을 맞추게 될때 목표한 점수가 나오면 그 곳에 해당하는 성경의 이야기가 나오고 그것을 읽고 다음으로 넘어 갈 수 있다. 성경의 중요한 이야기들을 각 장소마다 게임을 하면서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 성경 모험은 훌륭한 게임이다. 기독교인과 비 기독교인 모두 즐길 수 있고 흥미롭고, 교육적이고,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아이들은 성경의 영웅들이 왕따, 도덕성 문제, 기타 문제 같은 것들을 해결하는 방법을보고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관점에서 하나님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라고 세바스찬은 말한다.

이 게임은 무료로 아이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www.godbibleadventure.com를 통해서도 가능하다.